티스토리 뷰

 

얼굴주름제거성형술 - 미니거상 유지기간 짧은 이유는

 

 

 

 

절대 피해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 노화 > 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노화가 오게 되면 신체나 얼굴에

기존에는 나타나지 않았던 변화들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외모적인 자존감이 다소 떨어질 수 있었어요.

 

특히 기존에는 눈에 안 띄던

얼굴의 처짐과 주름이 점점

보여지기 시작하는데요.

 

이러한 변화가 나타났을 때

주로 홈케어나 간단한 시술로

해결해보려고 하지만

기대 이상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얼굴주름제거성형술 방법을 찾게되고,

찾다보면 나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미니거상 이라는 방법이었어요.

 

 

 

 

얼굴주름제거성형술 방법으로

미니거상 찾아보시는 분들의 경우,

아무래도 절개가 적으면서 회복이 빠른데

거상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어서 이를 시도하려고 하실텐데요.

 

그런데 사실 거상술을 한다라는 것은

비교적 긴 유지기간을 원해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미니거상 유지기간 같은 경우

생각 했던 것에 비해서

비교적 짧은 경우가 많은 편이었어요.

 

보통 6개월 ~ 1년 정도의

유지기간을 갖는 경우가 많은 편이었는데요.

 

 

 

미니거상 유지기간 이 이렇게 짧을 수 있나?

하고 당황하신분들도 계실거에요.

 

얼굴주름제거성형술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하는 미니거상은

병원마다 수술법이 조금씩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절개와 박리가

적은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그런데 얼굴의 스마스층과 유지인대는

얼굴 안쪽 깊숙히, 그리고 넓은 면적에

위치하고 있어서

적은 절개와 적은 박리로는

절대 교정할 수 없었어요.

 

 

 

 

즉, 스마스층과 유지인대를

제대로 교정하지 않는다면

이는 결국 거상술을 받은게 아니라

'실리프팅' 수준의 간단한 시술을

받은게 되어버려

 

수개월에서 1년 정도의

비교적 짧은 미니거상 유지기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얼굴주름제거성형술 방법으로

미니거상 유지기간 처럼 짧은 편이 아니라,

10년 이상으로 길면서

리프팅 효과가 명확하게 드러나는

제대로된 안면거상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그러한 안면거상술이 바로

노블와이성형외과의 안면거상술이였는데요.

 

 


 

 

 

본원의 경우 볼, 입가, 턱선까지

넓은 면적을 정확하게 박리하여

약해진 스마스층과 유지인대를 잡고

수직으로 끌어 당겨 조여주어

 

볼, 입주위 ,턱선 처짐을 명확하게 개선하는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는 약 10년 이상 유지되는 편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긴 유지기간을 증명하는 것이

본원의 오래된 수술전후 사진들이였는데요.

 

 

 

 



 


 

 

얼굴주름제거성형술 중 장기간의 유지기간,

그리고 명확히 드러나는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노블와이 안면거상술이며,

 

특히 절개로 인한 흉터의 경우

시간이 지나 흐려져 눈에 안띌 만큼

회복이 되는 편이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곳이

노블와이성형외과였어요.

 

 


 

 

미니거상 유지기간 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리프팅 효과를

경험하고자 하시는 분들,

불만족이나 부작용 걱정없이

완성도 높은 안면거상술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

 

그런 분들이라면

노블와이성형외과 안면거상술이

적합하다고 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