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면거상리프팅 잘된 안면거상술효과 직접보세요

 

 

 

 

중장년층의 얼굴이라고

믿기 어려운 얼굴의 탄력,

그리고 매끈하고 선명한 턱선...!!!

 

이게 바로 진정한

안면거상술효과 라고

할 수 있어요.

 

즉, 안면거상리프팅 수술을

제대로 정확하게 받았다면

위와 같은 안면거상술효과 가

분명하게 드러나야 한답니다.

 

 

 

 

안면거상리프팅 을 했음에도,

얼굴크기가 작아지지 않았다거나

턱선이  선명해지지 않았다거나

입가의 늘어짐은 그대로 남았다면

이는 제대로된 안면거상리프팅을

받았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안면거상리프팅 이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었다면,

얼굴라인은 굴곡없이 매끈해야하고

얼굴형은 처지기 전의 본래 갖고 있던

얼굴형으로 되돌아가며

얼굴의 가로폭이 줄어들고

입가의 늘어짐과 무거움도 개선되며

턱선은 선명하게 변해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안면거상리프팅 수술을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전후사진을 보실 때

이러한 안면거상술효과 들이

제대로 나타났는지 꼭 비교하면서

체크하셔야 합니다.

 

 

 

 

거상술만을 10년 넘게 연구하고

집중해온 노블와이성형외과 -

 

노블와이성형외과의 안면거상리프팅 수술은,

정통방식의 절개를 통해서

늘어진 스마스층, 유지인대를 정확히

박리하고 수직으로 당겨주어

앞서 보여드린 사례들처럼

성공적인 안면거상술효과 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면거상리프팅 절개부위의

흉터는 시간이 지나면서 아물고

티가 거의 나지 않을정도로

회복이 되는 편입니다.

 

 

 

 

얼굴의 입체감까지 회복시켜주는

안면거상술효과 가 드러나는

 

노블와이 안면거상리프팅 결과!

더 많은 사례들은

홈페이지로 오시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