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안면거상술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보는 목차>

  • 안면거상술이란 무엇인가
  • 안면거상술효과
  • 안면거상술가격
  • 안면거상술잘하는곳 찾기

 안면거상술이란 무엇인가?
안면거상술은 절개를 통해 얼굴안에서 얼굴의 지방층과 피부층을 받치는 SMAS층과 유지인대를 직접 잡아 당겨주는 수술이며, 이를 통해 처진 볼살과 입가 처짐, 턱선처짐을 동시에 리프팅시키는 수술을 말합니다.

안면거상술은 결코 쉽거나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의 방법, 효과, 잘하는곳을 정확히 알아보아야 합니다.

가령 안면거상술가격 금액이 다른 곳 보다 상당히 저렴하다고 하여 이런 부분만 보고 수술을 진행할 경우

오히려 불만족스러운 결과나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술효과 무엇일까?

안면거상술효과 로는, 아래로 처진 볼살이 원래 자리로 되돌려지면서 볼처짐이 개선되고 입가의 불룩하고 처진 심부볼이 리프팅되는 효과, 또 불독살처럼 보이는 처진 턱선도 동시에 리프팅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이 처지면서 동시에 나타난 뺨 부위에 소실된 입체감을 원래대로 회복시켜주어 얼굴이 더 작고 동안적으로 보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안면거상술효과 같은 경우 무조건 수술을 받는다고 해서 나타나는 것은 아니며, 안면거상술을 정확한 방법으로 숙련된 의료진이 집도했을 때 기대할 수 있는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술가격 얼마일까?

안면거상술가격은 병원마다 조금 상이하지만 700만원~900만원 까지 존재하며, 이전에 받은 시술이나 수술에 따라 혹은 재수술일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술가격 금액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가격보다 수술실력과 결과로 인정받는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안면거상술잘하는곳 찾으려면?
안면거상술잘하는곳은 단순히 광고나 홍보로만 보여지는 곳이 아니라 실제 홈페이지에 누적된 수술사례가 많은지, 특히 오래된 후기가 많은지, 그리고 정확한 정통거상의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또 거상술 분야만 오랜기간 수술해온 숙련된 의료진이 수술을 집도하는지를 보면 잘하는곳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결과와 실력으로 보여주는 곳이 안면거상술잘하는곳 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성형외과를 잘 찾아 제대로된 안면거상술을 받는 것이 안면거상술가격 이 아깝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안면거상술효과 및 안면거상술가격 , 잘하는곳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안면거상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나 전후사례는 하단 글이나 출처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nobley.tistory.com/761

 

압구정 안면거상 전문병원 수년넘은 후기 많음

압구정 안면거상 전문병원 수년넘은 후기 많음 *포스팅에 앞서, 저희 병원의 포스팅 주제와 내용을 계속적으로 베껴 진행하는 곳이 있습니다. 남의 것을 따라하는게 아니라 스스로 병원만의 특

nobley.tistory.com

https://nobley.tistory.com/759

 

안면거상술 부작용 이런게 있었네요

안면거상술 부작용 이런게 있었네요 지방흡입이나 지방이식, 혹은 윤곽술, 과도한 필러 주입 및 지방이식으로 얼굴이 늘어졌다거나 단순히 자연노화로 인해서 얼굴이 늘어진 경우에 고려할 수

nobley.tistory.com

 

https://nobley.tistory.com/762

 

목거상 안면거상 같이하니 시너지효과 대박

목거상 안면거상 같이하니 시너지효과 대박 40대 이상의 분들 중에서 거상술을 받는다고 했을 때, 보통 안면거상만 받는 것이 아니라 안면거상 목거상 수술을 동시에 받는 경우가 더 많다라는

nobl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