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안성형비용 10년전으로 되돌아간다

 

 

 

 

 

동안성형으로 인해 나타나는 놀라운 변화

 

그것은 어떻게 나타나게 될까요?

 

처진눈의 변화?

혹은 리프팅의 효과?

 

단순히 한가지만의 결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필요한 얼굴의증상에 맞는 방법의 복합적 선택으로써

그 놀라운 결과가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동안성형의 첫번째

 

처진눈을 들어올려 주는것.

 

이는 나이가들어감에 따라서 나타나는 눈썹처짐의 증상인데,

눈꺼풀이 아래로 처져 감기고 졸려보이는 등의 현상을 나타내게 됩니다.

 

동안성형의 방법으로 사용되는 이마눈썹거상술은

눈썹처짐을 회복시켜주어서 처진눈, 감기는 눈을 개선하여주게 되죠

 

 

 

 

 

 

 

동안성형의 두번째.

 

그것은 바로 볼처짐의 현상을 개선하여주는 것입니다.

유지인대와 천층근막의 약화로 나타나는 이러한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

안면거상술의 방법으로 절개를 통해 교정하여주게 됩니다.

 

 

 

 

수술후 5개월

 

 

 

 

그렇게 나타나는 효과는??

바로 이처럼 보여지는 놀라운 개선의 효과.

 

10년전으로 돌아가는

동안성형의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단순히 한가지의 방법만이 아니에요

 

처진눈썹을 올려주어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줌과 동시에

처짐을 개선하여주어서 작아보이는 얼굴의 효과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주름성형수술에 대한 스페셜한 수술실력에 따라 나타나는 결과라고도 할 수 있는데,

오랜 기간동안 주름성형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인정받아온

경험많은 전문의를 통해서 나타나는놀라운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간주름, 이마주름, 거기에 눈매교정까지,

 

또한 입꼬리주름을 비롯한 부수적인 주름제거에

턱라인을 교정하여 매끈한 V라인을 만드는 결과로.

 

 

함께 하여 더욱 효과적인 놀라운결과를

이젠 비용부담은 덜고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담하러가기

 

 

의료광고